찬란한 순간
  찬란한 순간 모델 한현민, 개그우먼 장도연, 방송인 크리스티안, 한복 홍보대사 3인이 일상복으로 연출하는 한복 차림에 그들만의 생동감 넘치는 에너..
바람의 선
  바람의 선   우리 옷의 가치를 널리 알리는데 앞장서는 한복 홍보대사 신세경. 그녀가 한없이 고고하고, 더없이 유연한 한복을 입고 절정의 아..
제목 한복드레스 꽃을 타고 오다
조회수 16820


 


 

한복드레스

꽃을 타고 오다


 

보다 특별한 콘셉트의 본식을 위해, 또는 애프터 파티용 의상으로 웬만한 드레스보다 강렬한 인상을 남길 수 있는 것이 바로 한복드레스.

전통을 기반으로 아름다운 색감과 감각적인 디자인의 의상을 선보이는 한복린이 2012 S/S 시즌을 위한 한복드레스를 제안한다.
 
 
 
 




전통 한복, 모던함을 품다
왼쪽페이지  우윷빛 자미사 소재에 은박을 장식한 치마를 입었다. 칠색단 양단 말기와 가슴 부분에 섬세하게 스와로브스키 엘리먼츠로 장식된 띠를 둘러 포인트를 주고 전체적으로 모던한 느낌이 가미된 한복드레스 스타일링을 완성. 매화꽃나무 장식의 반지 Vin H by 안정희.
봄을 기다리는 마음으로 입다
오른쪽페이지 두루마기와 파스텔톤의 한복드레스로 완성한 커플 한복. 애프터 파티 의상으로 추천한다. 신랑은 은회색 빛의 모시 명주 소재 두루마기를 입었다. 신부는 은박을 넣은 접은단 스란치마에 에메랄드 빛 홑저고리를 입어 화사한 느낌으로 마무리. 나비 모양 브로치가 포인트 역할을 톡톡히 한다. 귀고리와 두 손에 착용한 반지는 모두 쇼메.
 
 

 




보일 듯 말 듯 아련해서 아름답다
왼쪽페이지 밑단을 금박으로 장식한 백색 모시 소재 스란치마에 소색 저고리를 마치 볼레로처럼 연출한 한복드레스. 우아함과 섹시함이 공존하는 이중적인 매력을 선사한다. 비녀와 반지 Vin H by 안정희.
봄의 색, 한복으로 들어오다
오른쪽페이지 양면을 활용해 연한 치자색과 은회색 두 가지로 바꿔 입을 수 있는 실용적인 한복드레스. 치자색에서는 봄의 화사함을, 은회색에서는 고혹적인 매력을 만끽할 수 있다. 480개의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컬리큐 네크리스와 양손의 반지는 모두 부쉐론.
 
 

 




복고적인 분위기, 시간이 흘러도 사랑받는다
왼쪽페이지 신부는 천연 염색한 명주 치마와 레이스 소재로 여성스러움을 극대화한 저고리를 매치. 저고리와 치마에 스와로브스키 엘리먼츠를 장식해 은근한 화려함을 더했다. 헤어 장식 꼴레트 말루프. 양손에 낀 반지와 이브닝 백 불가리. 신랑은 갈색 도포 위에 짙은 숯색 전복을 입어 위엄 있는 모습을 연출했다.
당의, 새로운 스타일로 거듭나다
오른쪽페이지 당의 보를 조각보 형식으로 디자인한 새로운 스타일의 당의에 주목. 당의 보에 스와로브스키 엘리먼츠를 수놓아 섬세하게 반짝이도록 연출하고 같은 느낌의 족두리를 써서 통일감 있는 스타일을 완성했다.
 

 

 




 
 
 
진행 이남지  사진 김보하
모델 권정윤, 김미정 패션 스타일링 유수연
세트 스타일링 정세훈, 양효진(밤비니)
헤어&메이크업 에스휴(메이크업 선덕 헤어 유성)
한복 협조 한복린
소품 협조 꼴레트 말루프, 부쉐론, 불가리, 쇼메, Vin H by 안희정
 

출처 2012년 마이웨딩 2월호